커뮤니티공지사항
제목 <일본단기유학> 신감각 일본여행에 어학연수까지? 알뜰살뜰한 쁘띠유학프로그램등장
작성자 연합뉴스
작성일자 2010-04-26
조회수 5904

[기사원문보기]

[http://app.yonhapnews.co.kr/YNA/Basic/article/Press/YIBW_showPress.aspx?contents_id=RPR20100423009000353]


뻔한 일본여행, 틀에 박힌 일본유학이 아닌 짧은 기간 일본어 연수도 즐기면서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쁘띠유학'이 최근 늘어나고 있는 싱글족들의 새로운 휴가방법으로 부각되고 있다. 

쁘띠(프랑스어 petite는 '작은' 이란 뜻)유학이란, 바쁜 일상의 연속, 스트레스 등에서 벗어나려 해도 좀처럼 시간을 내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획기적인 미니유학 프로그램이다. 

짧은 휴가를 이용하여 세계 트렌드를 리드하는 매력적인 도시, 도쿄의 일본인 가정에서 생활하면서 일본어도 배우고, 원하는 테마 문화체험을 경험하는 등 일반 도쿄여행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Tokyo Kurashi(도쿄에서 잠깐 살아보기!!)'. 쁘띠유학은 일상으로부터의 탈출과 리프레쉬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쁘띠유학의 특성은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재충전이 가능하며 매력과 활력이 넘치는 도쿄 라이프스타일 체험할 수 있고, 여행과 일본어 연수가 동시에 가능한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이라는 점이다. 또, 4박5일부터 비용이나 시간을 선택, 조정할 수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미니유학 프로그램이다. 쁘띠유학을 통해 현지 가정 일본 홈스테이도 가능하며 생생한 일본 문화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쁘띠유학을 통한 일본어 레슨은 원하는 테마, 원하는 장소에서 가능하여 일본어 실력과 재미 모두 쑥쑥 증가시킨다. 예를 들면, 감동적으로 본 '일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일본 드라마 촬영지, 세계적 패션 도시, 도쿄의 패션스트리트, 낭만적인 일본 대표 축제 중 하나인 하나비(불꽃)대회를 보면서 하는 일본어 레슨 등. 이 외에도 쁘띠유학은 다양한 테마의 일본어 수업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이번 쁘띠유학 프로그램을 선보인 한미일유학원은 1972년에 처음으로 미국유학 카운셀링을 시작한 일본 사카에유학연구소와 제휴하여 국내 최초로 많은 우수한 한국 학생들이 미국 명문대학에 장학금을 받고 진학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카운셀링과 서포트를 하고 있다. 

한미일유학원은 수년간 국제교류와 교육 분야에 종사하면서 귀중한 경험을 쌓아 왔고, 일본 전문대학/일반대학/대학원의 학위과정 일본유학을 비롯하여, 일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다양한 목적과 니즈를 고려한 어학연수+단기문화체험, 워킹홀리데이, 인턴쉽, 홈스테이와 생활체험 등 타 유학원에서 찾아볼 수 없는 참신하고 차별화된 일본유학 및 연수 프로그램을 새롭게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한미일유학원에서는 막연히 가는 유학이나 연수가 아닌, 개인의 적성이나 목표, 상황 등을 고려한 전문적인 카운셀링을 통해 각 개인의 특성을 살린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유학 외에도 다양한 단기/장기 유학 및 어학연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www.HanmiiL.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한미일유학원 www.hanmiil.co.kr / 02-720-2090 

출처 : 한미일유학원